정종순 장흥군수 예비후보, 선거사무소 개소
상태바
정종순 장흥군수 예비후보, 선거사무소 개소
  • 김채종 기자
  • 승인 2018.05.08 09:58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12일 오후 2시 / 장흥읍 쌍용자동차 2층
▲ 정종순 예비후보

정종순 장흥군수 예비후보는 장흥읍 쌍용자동차2층에 위치한 선거사무소를 오는 12일 오후 2시에 개소식을 갖는다고 밝혔다.

정종순 예비후보는 장흥의 각 읍면단위 마을 지역 주민까지 속속들이 잘 아는 장흥 토박이 후보자라는 점을 강조하며 선거운동을 펼치고 있다.

정종순 예비후보는 “가까운 곳에서 학부모들이 절실하게 원하는 것부터 챙길 수 있어야 한다"며 "군립 장난감대여센터(녹색장난감도서관)와 작은 어린이 도서관을 엄마들과 함께 노력해 주민 참여형으로 각 읍면마다 설립 하겠다"고 밝혔다.

정 예비후보는 장흥에서도 어린이들이 희망을 꿈꿀 수 있고, 장애를 가진 아이도 똑같이 교육받고 문화를 누리게 할 것이며, 어린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기 위해 어린이 문화예술·체육교육 기회를 확대하고, 질병을 예방하고 건강한 어린이를 위한 환경 확보, 어린이 안전을 위한 주변 보행환경 등 교육시설에 준하는 어린이 안전 존 확대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.

또, 구순의 노모를 모시는 마음으로 어르신들을 비롯한 장흥군민 모두가 행복해 하는 따뜻한 복지행정을 펼쳐 가족행복을 우선순위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.

이를 위해 어르신 공경재단 설립, 장애인복지시설 지원 및 작업장 신축, 보훈회관 건립 및 수당 상향 조정, 경로당 및 노인 여가 프로그램 활성화, 아동복지사업 추진, 청소년 시설 및 지원센터 확충, 지역자활센터 활성화, 여성친화도시로 육성하여 군민의 삶을 건강하게, 더 행복하게 만들겠다고 밝혔다.
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
주요기사